-
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
[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사학위 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자격 및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기한 내에 제출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제출일자: 2024. 4. 29.(월) ~ 5. 3.(금) (※기일엄수)2. 제출자격(모두 충족)가. 석사 학위과정을 4학기 이상 등록을 마친 원생 또는 석사학위과정 수료한 자나. 총 평점 평균 3.0 이상인 원생다. 졸업종합시험에 합격한 원생3. 심사용 논문 제출서류구 분석 사제출서류◦ 석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석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4부◦ 심사용 논문 3부◦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2023년 신설)◦ 논문심사료 입금증논문심사료금이십만원(₩200,000)논문심사료 입금계좌국민은행 (예금주: 국립한밭대학교(대학원전형료)) 991501-01-219625※ 입금시 필히 본인 명의로 입금유의사항1. 심사용 논문은 A4용지의 소프트커버로 작성요망2.「석사 학위논문작성요령」은창업경영대학원 홈페이지-공지 및 자료실-서식 및 자료실 참조4. 기타사항가. 통합학사정보시스템(졸업관리(원)학위논문심사학위논문심사신청)에 기한내(2024. 4. 29.(월) ~ 5. 3.(금)) 학생 본인이 직접 논문심사 신청나.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카피킬러, 턴잇인) 중 선택하여 활용다. 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서명(우측: 확인란 지도교수 서명, 좌측: 학생 서명)붙임1. 석사논문심사 신청서 및 논문요약서,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 각 1부.2. 통합학사정보시스템 논문심사 신청방법 안내 1부.3. 국립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활용 지침 1부.4. 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사용방법 안내 1부.5. 논문심사료 입금 통장 사본 1부.끝.2024.04.16
-
2024학년도 1학기 미복학 제적자 공고(창업경영대학원)
2024학년도 1학기 미복학 제적자 공고학칙 제47조(제적) 규정에 따라 2024학년도 1학기 미복학 제적자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또한 재입학을 희망할 경우 학칙 제48조 및 특수대학원 학사운영규정 제27조에 따라 재입학 신청할 수 있음을알려드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과 사무실 또는 대학원 행정실(☎042-821-172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적자 명단순번대학원소속학과학번이름제적사유1창업경영대학원금융부동산학과30221**7정*우미복학2창업경영대학원창업학과30211**6이*정미복학창업경영대학원장2024.04.16
-
2024학년도 전반기 창업경영대학원 졸업종합시험 일정 및 장소 안내
2024학년도 전반기 창업경영대학원 졸업종합시험 일정 및 장소와 관련해서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해당 원생은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시험일시 : 2024. 4. 11.(목) 14:00 〜 15:00 (전공 60분)※ 응시자는 13:50분까지 시험장에 입실 완료(13:30분 부터 입실 가능)2. 시험장소 : N4동(산업정보관) 202호3. 시험과목- 석사과정: 학과에서 출제하는 전공 교과목 중 3과목4. 응시자 유의사항1) 학생증 또는 신분증 필참(신분 확인용, 미지참 시 시험 응시 불가)2) 필기도구 준비 : 검정색 또는 청색볼펜(연필사용은 금함)붙임유의사항 1부.2024.04.08
-
2024학년도 전반기 졸업종합시험(면제 포함) 신청 안내 (※ 기일엄수)
2024학년도 전반기 창업경영대학원 졸업종합시험 실시 계획1. 졸업종합시험(전공시험) 일시 및 장소가. 원서접수: 2024. 3. 18.(월) ~ 3. 20.(수) 18:00까지 (면제신청 포함)※ 일정상 위 기한내 미신청시 응시 불가(추가 접수 없음)나. 시험일시: 2024. 4. 11.(목) 14:00~15:00ㅇ 석사: 14:00~15:00 (전공 60분)※ 전공은 문제당 20분다. 장 소: 창업경영대학원 지정장소(추후 안내 예정)2. 시험과목- 석사과정: 학과에서 출제하는 전공 교과목 중 3과목3. 응시자격요건- 석사과정: 3학기 이상 등록하고 12학점 이상 취득한 원생으로서 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졸업종합시험에 불합격한 자의 경우 과목별 재응시 가능4. 합격기준가. 과목별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과목별 합격 인정)나. 면제대상자ㅇ 전공과목시험 면제기준: 취득학점의 총 평균평점 4.35(4.5만점기준) 이상인 대학원생 및 수료자또는 해당 학위과정 재학 및 수료 기간 내에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등재 후보 학술지 포함)나SCIE, SSCI, A&HCI, SCOPUS 등재 학술지에 주저자로 논문이 실린 대학원생 또는 수료자(온라인 등재 포함)5. 응 시 료: 없음2024.03.18
-
2024년 상반기 '전국 에너지 공동학점과정' 수강생 모집
2024년 상반기 전국 에너지 공동학점과정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가. 과 정 명 : 2024년 상반기 '전국 에너지 공동학점과정'나. 교육개요1) 1차(온라인교육) : 2024. 5. 20.(월) ~ 7. 12.(금) (50차시)- 교육내용 : 전력시장, 전력계통, 전력ICT, 발전송변전설비 정비운영 등2) 2차(실시간교육) : 2024. 8. 5.(월) ~ 8. 8.(목)- 교육내용 : 전력실무교육 및 채용특강 등 (32시간)* 1차 교육 수료자에 한해 2차 교육 진행** 교육별 수료기준: 진도율80% 및 평가 60점 이상다. 교육배정인원 : 15명라. 교 육 비 : 무료마. 제출 사항- 신청대상 : 취업을 앞둔 4학년 이공계 대학생(고학년 우선순위) * 기존 수강생 제외- 제출기간 : 2024. 5. 2.(목)- 신청방법 : 이메일 제출 jobsh@hanbat.ac.kr (메일 제목 : 2024년 상반기 '전국 에너지 공동학점과정' 지원_김00)- 제출서류 : 붙임2. 교육생 명단, 붙임3. 개인정보동의서(PDF 가능)* 개인정보동의서 미제출 시 교육신청 불가(서명 필수)2024.04.23
-
2024년 ROTC 지원서 접수 마지막 기회(금요일 마감)
안녕하세요. 학생군사교육단 행정실입니다. ROTC 지원서 접수 기간이 4. 26(금) 18:00부 종료됩니다.지원을 고민하시는 학생은 육군학생군사학교 지원하기를 참고하여 바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1. 학비, 취업문제 해결 가능장교 경력을 통한 방산업체 및 주요 기업 취업가능(경력인정)2. 4. 26(금) 이후 지원불가, 선 지원, 이후 진로 변경 가능* 진로에 대한 보험성 선택지 중하나로 두고 이후 진로 선택3. QR 코드 접속후, 기본정보 입력으로 지원 가능(5분 완료)[육군학생군사학교 지원하기)http://acq.armyofficer.mil.kr/recruit/notice/recruitMain.do;jsessionid=_HsL9EDVltWjBjn5tOo2UsqQ0DQ50loYF5YNIMgK.iecisadm114. 전역장교 군무원 경채 채용시 행정, 군수 분야 경력 인정(5.1일부)5. 여학생 8명, 군필자 3명 등 1,2학년 남학생 다수지원 완료.*여러분과 함께할 많은 동기, 선후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지금 지원하세요.학군단 문의처042-821-19212024.04.23
-
(재)플라톤 아카데미 인문 지혜 장학생 판플러스(PAN+) 모집 안내
재단법인 플라톤 아카데미 인문 지혜 장핵생 판플러스(PAN+) 사업 홍보요청에 따른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1. 장학사업명: 재단법인 플라톤 아카데미 인문지혜 장학생 판플러스(PAN+)2. 장학내용 및 혜택(활동기간: 2024.6. ~ 7.)- 인문 세미나, 네트워크 활동 기회- 해외 경험 및 수료증 지원- 인문 활동을 위한 서적 및 관련 콘텐츠 제공3. 모집대상: 전국 4년제 대학생 재(휴)학생(전공분문, 의대, 건축대 등 6년제 지원 가능)4. 모집기간: 2024.4.22. ~ 5.3.(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 연락)5. 지원방법: (재)플라톤 아카데미 홈페이지(www.platonacademy.org) 공지사항 참조6. 문 의 처: 신지나 연구원(ginashin@platonacademy.org/010-3009-8311)2024.04.23
-
이공계열을 위한 화(火)·목(木)한 자소서·면접 프로그램 [D-14일]
지난 4월에 진행한 인문.경상계열 특강을 시작으로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이.공계열'을 위한 5월 특강이 시작됩니다.○ 일시 : 24. 5. 7.(화) / 5. 9.(목) 15:00~17:00○ 장소 : 온라인(비대면 실시간ZOOM)○ 혜택 : 2Unit 부여○ 유의사항- 요일별 신청 페이지가 다릅니다.- 가급적 화,목(2개 강의)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강의의 내용이 밀접하게 연관되어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신청 후 참여가 어려운 분들은 사전에 미리 연락 주시거나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문의 : 대학일자리본부 박지인 취업지원관 (042-828-8796)- 5/7(화) 15:00~17:00 ----신청하기- 5/9(목) 15:00~17:00 ----신청하기☆상세 교육내용- 이공계열 자기소개서, 무엇이 달라야할까?- 프로젝트 경험, 어떻게 제시해야 할까?- 이공계열 주요 산업군 별 대표 자소서 항목 분석- 이공계열 산업 주요 경험 항목 작성법 (지원동기, 도전, 창의경험 등)2024.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