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강신청(정정) 기간 : 2015.8.31.(월) ~ 9.4.(금) 학과업무시간 내
◈ 추후 수강신청 및 정정 기간은 없으며, 아울러 주말에 수업이 없는 학과의 경우 사전에 전화연락 후 수강신청 요망
2. 수강신청(정정) 대상
◈ 폐강, 합반, 분반, 교과목 미승인자 등의 수강신청 정정, 복학생, 국내․외 학점교류대상자, 해외유학생 등
3. 수강신청(정정)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수강신청은 불가능하며, 소속 학부(과) 수강신청 담당 조교선생님과 상담 후 수강신청 가능
◈ 수업시간, 개설(폐강)교과목은 학부(과)의 사정에 따라 정정 및 추가될 수 있음
4.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 : 2015. 9.16.(수) ~ 9.18.(금)
◈ 납부은행 : 국민은행 지점 및 농협
◈ 추가 등록금납부고지서 출력은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고지서 금액이 “o원”인 경우에도 방문하여 납부처리를 하여야 함. 특히, 복학생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한 학생은 유의하시기 바람.
◈ 그 외 자세한 문의는 대학본부 관리팀( ☏ 821-1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