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관련 사항을 안내하오니,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발급 대상 및 발급방법을 확인하신 후 기한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종류 및 용도
1. 스마트 학생증: 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 다운로드→ 학번과 생년월일 8자리 로그인
2. 학생증 체크카드(국민은행 체크카드)
3. 용도: 도서관리시스템 사용(열람실 좌석배정, 도서대출반납)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대상
1. 온라인(KB스타뱅킹 앱) 발급대상: 2022학년도 신편입생(계약학과 및 외국인 학생 제외)
2. 오프라인 발급대상
▸ 신편입생(계악학과 학생, 외국인학생, 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
▸재학생
■ 온라인 발급 절차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
- 기간: 2022.3.3.(목) ~ 3.15.(화)(앱 또는 PC에서 진행)
▸(앱)한밭대학교 앱-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
(PC)차세대 통합 학사 시스템-학적관리-개인정보동의관리
※ 개인정보 제3자제공 동의한 학생만 온라인 학생증 발급신청 가능
2. 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 카드 신청[붙임 매뉴얼 참고]
- 기간: 2022.3.30.(수).~ 4.12.(화).
기존계좌 사용 또는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시 계좌관리점 지정“한밭대학교점”
-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발급
※ 사진을 변경하여 발급을 원할 경우 학생증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 개별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 지참)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안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