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2차 정기상담 안내('23.12.4.~12.15.)
1. 정기상담 기간 : 2023. 12. 4.(월) ~ 12. 15.(금)2. 지도교수 확인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학적관리개인신상조회개인신상관리학적정보에서 지도교수 확인*지도교수 표기 안되어 있는 학생은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3. 상담방법 : 대면 원칙(방법은 지도교수님 안내에 따라 진행) - 교수님연구실 확인(학과홈페이지-교수소개-교수진)4. 이수점검표를 작성하여 본인의 이수현황 점검 및 상담자료로 활용하기 바랍니다.5. 정기상담 미실시시 다음학기 수강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2023.11.30
-
2023학년도다중/심화전공신청설명회 자료
오늘 진행한 다중/심화전공 설명회 자료입니다.참석못한 학생들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학과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신청기간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2023.11.30
-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교내장학생(보훈) 선발 안내
□ 신청 안내◦ 대상자: 국가유공자 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과 기타법령에의한 국가유공자 본인 및 배우자※ 국가유공자 자녀는 계절학기 감면 대상 아님◦ 지급액: 전액◦ 구비서류- (신규,계속신청자 공통)교내장학금 사전감면 신청서 1부- (신규신청자일 경우)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신청기간: 2023. 11. 29.(수) ~ 12. 4.(월)◦ 제출처: 학과 사무실□ 유의사항◦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처리 됨◦ 학비 감면 장학금은 등록금 납부 시 감면 처리되는 장학금으로 등록금액 범위 내에서 지급한밭대학교 학생처 장학복지팀2023.11.29
-
2023년 법정의무 폭력예방교육 이클래스한밭 이수 재안내(2유닛)
인권센터에서는 2023년 법정의무 폭력예방교육(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을 이클래스한밭을 통해 실시하고 있습니다.2023년 교육 마감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직 해당 교육을 이수 하지 않은 학생들은 기한내 이수하기 바랍니다.가. 교육대상: 기관장을 포함한 모든 구성원(교원, 직원, 대학원생 포함 재학생 등)나. 교육방법: 이클래스한밭 내 개설 교과목 이수(과목명: 폭력예방교육_00분반)※ 이수방법(붙임1 참조): 이클래스한밭 접속(https://eclass.hanbat.ac.kr/)통합 로그인LMS바로가기폭력예방교육 과목 홈 바로가기동영상 교육 이수시험(형성평가)설문(만족도 조사)다. 교육기간: 2023. 09. 20.(수) ~ 12. 20.(수)※ 교육 기간 내 미이수 시, 별도 실시간 온라인 혹은 대면교육을 통한 이수 必라. 이수기준: 기간 내 동영상 시청완료 + 시험(형성평가) + 만족도 설문 (3가지 모두 완료시 이수 인정)※ 이수확인 방법(붙임2 참조): 이클래스한밭 로그인로그인 버튼에 생성된 이름 화살표 클릭 비정규 강좌 수강진행중 메뉴 클릭초록색의 이수 이미지 보이면 이수 완료※ 상반기 사이버 한밭 에서 이수하신 분들도 이수 처리되어 있습니다.마. 혜택 : 교육 기간 종료 후, 이수학생 전체 C+U200 2유닛 부여2023.11.29
-
교내 성적우수 장학 관련
Q. 3.75가 넘으면 모두 우수A 장학금을 받나요?A. 학교 장학위원회에서 학과로 A급 장학금 O명, B급 장학금 O명... 등 장학인원을 배정해줍니다.학과에서는 기준에따라 성적우수자 순으로 학교에서 정해준 인원만큼만 장학생을 배정하므로 3.75가 넘는다고 모두 장학금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Q. 2학년 때 1학년 공학설계입문을 재수강 했습니다. 학과에서 개설된 과목인데 전공개설 교과목 취득학점에 포함되나요?A. 공학설계입문, 캡스톤디자인 I 등은 학과에서 개설되지만 이수구분이 '특화'인 과목입니다. 전공개설 교과목 취득학점은 전공, 심화 과목만 해당하므로 특화인 공학설계입문 취득학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Q. 성적우수장학금을 받는지 언제 알 수 있나요?A. 장학금 배정은 국가장학금 등 여러 이유로 등록금 납부일 직전까지 변경이 됩니다. 학과에 미리 전화를 해서 문의하셔도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변경될 수 있으므로). 따라서 등록금 고지서 발급일에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2022.09.20
-
코로나 관련 학과통보 및 출석인정 안내
1. 학과사무실 전화 통보 (042-821-1198)- 학교에 확진자 현황 보고를 위해 학과사무실로 전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2. 출석인정승인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증빙자료 제출 (이메일: yjs2398@naver.com 후 전화)- 수업 출석인정을 위해 출석인정승인신청서 등 자료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출석인정승인신청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에 서명을 한 후 제출바랍니다.(한글-입력-자유선을 이용한 서명 등)- 이때, 동영상으로 진행하는 강의는 제외하고 작성 바랍니다.(대면수업 필수작성, 줌수업은 본인 상태에 따라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참여하지 못할경우 작성)- 증빙은: 본인 확진의 경우 : 확진 문자(날짜가 보이게 캡쳐) 또는 통지서 등: 가족 확진의 경우 : 가족확진 문자 또는 통지서,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증상이 있으나 자가진단키트 음성으로 출석이 불안한 경우 : 자필확인서- 코로나로 인한 출석인정은 2022-1학기 중 최대 2주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3. 수업 참여 전, 수업담당교수님께 이메일 또는 연구실 전화로 수업참여 못함을 말씀드리기4. 학과에서 학장님 승인을 받은 공문을 학생에게 전달하면 담당교수님께 드리고 출석인정 받기!* 개인정보 동의서 양식 변경(2022. 5. 16.) : 양식 하단 서명은 본인 또는 보호자 중 한분 서명만 하시면 됩니다.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