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2024-1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절차] : 학생온라인 신청> 담당교원 승인[기간] :학생신청기간: 04.08 ~ 04.1223:59최종확정: 4.8 목요일[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메뉴얼 참조)유의사항1)담당교원이 최종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확인필요2)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3)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2024.04.03
-
2024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4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등록금 수납 일정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학사학위취득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2) 기간: 2024. 3. 27.(수) ~ 3. 28.(목) 09:00~16:00【2일간】3)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 수납 상세내역: [붙임] 2024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납부 안내 참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2024.03.20
-
★2024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시행 안내★
★2024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시행 안내★★기간: 3/6(수) ~ 4/26(금)까지★대상: 2024-1학기 1-4학년 재학생★방법: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한밭대 연구실안전관리통합시스템)-PC: http://safety.hanbat.ac.kr-모바일: http://msafety.hanbat.ac.kr-로그인(ID: 학번, PW: 통합학사정보시스템 PW)★교육시간 저위험군 6과목(3시간) 선택!★교육평가 60점 이상★ 받아야지 이수완료 됩니다.※ 안전교육을 이수한 학부생에게는 1Unit 부여 예정※ 첨부파일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수강 메뉴얼 필독!!2024.03.08
-
2024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안내
2024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 안내2024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해당 학생들은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수납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신청 학생○. 수납기간: 2024. 3. 13.(수) ~3. 14.(목) 09:00 ~ 16:00 (2일간)○.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 수납 상세내역: 붙임 내용 참조붙임 2024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납부 안내문 2부. 끝.202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