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융합경영학과

HIGHHANBAT

공지사항

2021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 백신 공결제 운영 안내

작성자융합경영학과  조회수1,636 등록일2021-08-30
출석인정승인 신청서-개인정보제공동의서.hwp [14 KB] 바로보기
★코로나 백신 공결 신청을 위한 제출 서류 양식.hwp [119 KB] 바로보기

2021학년도 제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백신 공결제를 도입합니다.


. 백신 공결제 운영 기간 : 2021학년도 제2학기

 

. 공결 가능 기간 : 접종 당일 및 익일 (최대 2)

   , 접종 익일 출석인정은 두통·발열 등의 이상증상 발생자에 한함

   ※ 접종 후 이상반응이 3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공결이 아닌 병결 처리

 

. 공결 대상 교과목 : 대면 수업 또는 비대면 실시간 동영상 수업

   , 담당교원이 출석대체 과제를 별도로 부여한 경우, 과제를 제출하여야 공결처리 가능

   녹화강의의 경우 공결 처리가 불가하며, 필요시 담당 교원에 강의시청 기간 연장 가능

 

. 학생 신청 절차

단계

방 법

제출서류

사전

교과목 담당교원 및 소속학과 사무실에

접종 예약 사실 알림

-

직후

접종 직후 이상반응 발생시 1~2일 이내에

소속학과 사무실에 관련 서류 제출

출석인정신청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사후

접종 후 이상반응이 3일 이상 지속시

공결이 아닌 병결(질병결석) 신청

출석인정신청서,

의료기관진단서(입퇴원확인서, 진료확인서) 또는 진료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