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캡스톤디자인 1.2학기 지원비 월별 정산 안내
* 매달 초 4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정산서류 작성 및 제출
(정산서류 작성은 기존 캡스톤디자인 지원신청안내 게시물 확인)
1. 기부채납동의서 작성 -기부채납동의서는 구매한 물품이 10만원 이상인 경우(회수성 또는 기자재성) 필히 작성을 해야합니다. -학생들이 기부채납동의서와 관련해 양식을 요청할 경우 첨부 파일을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부채납동의서 작성 요령 참고 ※1학기 및 1,2학기 정규과제의 과제번호, 과제명이 다르므로, 작성 시 주의바람 2. 월별정산서류 제출 요청 -각 학과에서는 학생들로부터 월별정산 서류를 수령하셔서 원본을 산학협력교육원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 6.5(수) 3. 검수조서 작성 요령 -검수조서 작성 시, 영수증 1장에 검수조서 1장이 나오도록 학생들에게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날짜 기입 시, 오프라인 결재는 영수증 날짜로, 온라인 결재는 배송받은 날짜 기준으로 작성입니다. -날짜 기입이 어려운 경우, 빈 칸으로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