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의 부담 완화를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원대상) ʹ20. 1월∼5월 사이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ʹ20. 1학기 학부 재학생(휴학생 제외)
나. (지원금액) 등록금 범위 내에서 최대 등록금의 10%까지 지원
※ 국가장학금, 교내·외장학금 등 등록금 전액 수혜자 제외
다. (지원방법) ʹ20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에 따른 소득분위 산정자는 국가장학금Ⅱ유형
으로, 소득분위 미산정자 및 국가장학금Ⅱ유형 제외 대상자 중 해당자는 교내장학금으로 지원
라. (제출서류) ʹ20. 1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 공통서류: 장학금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공·조회 동의서, 가족관계증명서, 통장사본
- 증빙서류: 신청 사유에 맞는 증빙서류 제출
구분 |
증빙서류 |
발급방법 |
|
실직 |
비자발적 실직 |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 필요 |
기타 실직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온라인발급(건보 홈페이지) |
|
폐업 |
폐업사실증명서 |
온라인발급(정부24시 홈페이지) |
마. (신청기간) ʹ20. 5. 28.(목) 09:00 ∼ 6. 12.(금) 18:00
바. (신청방법) 관련서류(지원서, 증빙서류 등) 방문 및 등기우편(ʹ20.6.12. 18:00 도착분에 한함) 제출
- 제출처: 한밭대학교 S2동 307호 학생과 국가장학금 담당자(정선미) ☎042-828-8632
※ 접수시간은 09:00∼18:00이며, 점심시간(12:00∼13:00) 및 주말·공휴일 접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