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신청기간 : 2021.3.15.(월) ~ 5.28.(금)
신청방법 : 온라인 동의 필수
1) 통합학사시스템 > 학적관리 > 학생증 발급관리 > 개인정보동의관리
2) 한밭대학교 앱 > 종합시스템 > 개인정보동의관리 > 학생증발급
※ 동의 절차가 없는 경우 학생증 발급 불가
사진제출 : 이메일로 사진 제출(mj0104@hanbat.ac.kr) /3X4사이즈
- 사진 미제출 시 입학원서 사진으로 학생증 발급
- 금융카드 발급 학생은 사진 제출 불필요
학생증 발급종류 : 순수학생카드 또는 금융기능 학생카드 선택
- 금융기능 학생카드(체크카드) / 사진 미제출
- 신분증을 지참하여 학생이 직접 본교 국민은행 한밭대 출장소를 방문하여 신청
- 금융카드 발급 후 학생처(S2-307호) 방문하여 학생인적정보 인식
* 비대면 수업 기간에 한하여 학과신청이 늦어지는 경우 학생별 개별 신청 가능(학생과 방문)
발급 문의는 학과사무실(821-1858)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