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컴퓨터공학과

HIGHHANBAT

학사공지

2021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 백신 공결제 운영 안내

작성자컴퓨터공학과  조회수1,511 등록일2021-08-18
2. 코로나 백신 공결 신청을 위한 제출 서류 양식.hwp [128 KB] 바로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출석인정).hwp [14 KB] 바로보기


가. 운영기간 : 2021학년도 제2학기

(출석인정 신청은 발생일로부터 14일 내로 신고해야함)


나. 공결 가능기간 : 접종 당일 및 익일 (최대2일) 

*단, 익일 출석인정은 두통 발열 등 이상증상 발생자에 한하며 이상반응이 3일이상 지속시 공결이 아닌 병결 처리


다. 공결대상 교과목 : 대면수업 혹은 비대면 실시간 동영상

*단 담당교원이 출석대체 과제를 별도 부여한 경우 과제를 제출해야 공결처리 가능 , 녹화 강의의 경우 불가 


라. 학생신청 절차 

단계

방 법

제출서류

사전

교과목 담당교원 및 소속학과 사무실에

접종 예약 사실 알림

-

직후

접종 직후 이상반응 발생시 1~2일 이내에

소속학과 사무실에 관련 서류 제출

출석인정신청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사후

접종 후 이상반응이 3일 이상 지속시

공결이 아닌 병결(질병결석) 신청

출석인정신청서,

의료기관진단서(입퇴원확인서, 진료확인서) 또는 진료기록


hbnucomputer@hanbat.ac.kr로 제출 후 042-821-1141로 전화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