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과사무실 전화 통보 (042-821-1198)
- 학교에 확진자 현황 보고를 위해 학과사무실로 전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출석인정승인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증빙자료 제출 (이메일: yjs2398@naver.com 후 전화)
- 수업 출석인정을 위해 출석인정승인신청서 등 자료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 출석인정승인신청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에 서명을 한 후 제출바랍니다.(한글-입력-자유선을 이용한 서명 등)
- 이때, 동영상으로 진행하는 강의는 제외하고 작성 바랍니다.(대면수업 필수작성, 줌수업은 본인 상태에 따라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참여하지 못할경우 작성)
- 증빙은
: 본인 확진의 경우 : 확진 문자(날짜가 보이게 캡쳐) 또는 통지서 등
: 가족 확진의 경우 : 가족확진 문자 또는 통지서,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증상이 있으나 자가진단키트 음성으로 출석이 불안한 경우 : 자필확인서
- 코로나로 인한 출석인정은 2022-1학기 중 최대 2주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수업 참여 전, 수업담당교수님께 이메일 또는 연구실 전화로 수업참여 못함을 말씀드리기
4. 학과에서 학장님 승인을 받은 공문을 학생에게 전달하면 담당교수님께 드리고 출석인정 받기!
* 개인정보 동의서 양식 변경(2022. 5. 16.) : 양식 하단 서명은 본인 또는 보호자 중 한분 서명만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