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정
구분 |
기간 |
학생 신청 |
2024. 10. 11.(금) 10:00 ~ 10. 17.(목) 23:59 |
교원 승인 |
2024. 10. 11.(금) 10:00 ~ 10. 22.(화) 18:00 |
최종 확정 |
2024. 10. 24.(목) 14:00 예정 |
2. 대상: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
3. 절차: 학생 온라인 신청 → 담당교원 승인
※ 학생 신청 이전 담당교원과 면담 및 구두승인 필요
4. 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매뉴얼 참조)
5. 유의사항
1)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2)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3)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