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학사공지

2024학년도 제2학기 개강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작성자학사지원과  조회수8,229 등록일2024-10-08
수강취소 매뉴얼(학생용).pdf [549.6 KB] 바로보기

2024학년도 제2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일정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일정

구분

기간

학생 신청

10.11.(금) 10:00 ~ 10.17.(목) 23:59

교원 승인

10.11.(금) 10:00 ~ 10.22.(화) 18:00

최종 확정

10.24.(목) 14:00


2대상수강능력 부족적성 부적합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


3절차학생 온라인 신청 → 담당교원 승인

※ 학생 신청 이전 담당교원과 면담 및 구두승인 필요


4. 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매뉴얼 참조)


5유의사항

1)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2)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3)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

 


붙임 학생 수강취소 매뉴얼 1